이 경우 판돈을 나눠 갖는다. 아무래도 '퍼펙트'에 해당하는 족보가 다른 게임에 비해 자주 나오는 편인데, 괜히 각종 만화에서 골프를 무늬와 관계없이 퍼펙트라고 부르는 게 아니다. 이런저런 이유로 해외 포커유저들도 바둑이를 즐기는 유저가 늘어가고 있는데 무늬를 따지지 않는것이 국제화에 어느정도 도움이 되었을지도...
안전성: 해당 머니상이 탑플레이어포커와 정식으로 제휴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개인정보 보호 및 금융 거래 안전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야 합니다.
무조건 높아야만 이기는 게 아니기 때문에 미칠듯한 심리전이 발생하며, 패가 어중간해도 눈치를 봐서 사람이 없을 듯한 사이드로 도망가 판돈의 절반을 챙기는 경우도 왕왕 생긴다. 또한 로우의 존재로 인해 플레이어들이 폴드를 잘 하지 않아 판돈이 오디너리보다 많아지는 편이다. 레이즈와 드랍에서만 눈치를 보는 오디너리 게임과는 달리 옆사람이 하이로 베팅할지 로우로 베팅할지도 잘 봐야 한다. 블러핑을 잘 치면 혼자서 하이 절반 가지고 나머지 플레이어들이 죄다 로우 쪽으로 몰려 누구의 패가 더 낮은지 경쟁하는 진풍경을 볼 수 있다.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도움을 받거나, 스트레스 관리 기법을 익혀 상황을 잘 대처하세요.
동아시아에서는 일반적으로 스다하클이라고 해서 스페이드>다이아몬드>하트>클럽 순서로 강하다. 서양에서는 포커에서 무늬 간의 우열을 따지지 않지만, 만약 한다면 스페이드>하트>다이아몬드>클럽의 스하다클이 사용되기도 하는데, 이는 스페이드가 검(전사), 하트가 성배(성직자), 다이아몬드가 도시민(부르주아), 클럽이 소작농을 상징하기 때문이다.
상금 수령과 관련된 법적 문제를 피하기 위해서는 규정을 잘 이해하고 준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회 규정이나 상금 수령 조건을 잘 확인하고, 위반 사항이 없는지 점검하세요.
사기와 부정 행위: 일부 플레이어는 포커머니상을 이용하여 사기를 시도하거나 부정한 방법으로 이득을 취하려는 시도를 할 수 있습니다. 항상 공정한 게임 환경을 유지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안전한 게임 환경: 최첨단 보안 시스템으로 안심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탑플레이어포커의 유저가 게임 머니를 머니상에게 보냈지만 현금을 받지 못한 경우는 뜻합니다. 이러한 상황은 사기꾼들이 가장 디폴트로 사용하고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김세영 작가의 갬블 파티에선 세븐 카드 하이로우에 무늬를 따지지 않고 비기는 규칙을 적용한 에피소드가 나온다. 즉, 한국에서도 무늬를 따지느냐 아니냐는 하는 곳마다 다른 상황.
굉장히 느리다는 이유가 포괄적으로 이런 세세한 이유들이 섞여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업체들은 사기 이야기도 많기도하고 충전할 땐 답변이 빠르고 탑플레이어포커 머니상 환전하려할 땐 답변이
고집하는 시세가 있는데요. 제가 추천해드리는 탑플레이어포커 윈머니상은
절대로 실제 돈을 걸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게임을 즐기는 적정 수준을 유지해야 합니다.